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해외 여행

코로나 시국 일본 도쿄 여행 - 다이칸야마 츠타야 서점

by TYPEFIVE 2022. 10. 26.
반응형

2022년 올해 7월 말쯤, 아직 일본 관광 비자가 안 풀렸을 때 출장으로 6박 7일동안 도쿄에 다녀왔다.

도쿄 신주쿠 곳곳을 돌아다녔는데 그 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곳 중 하나인 다이칸야마에 위치한 츠타야 서점 (Tsutaya Books Daikanyama) 🙆🏻‍♀️

책이나 서점을 좋아한다면 정말 무조건 좋아할 곳!

교보문고처럼 책 말고도 귀여운 문구, 생활용품, 엽서, 포스터 등도 많이 팔아서 구경할게 정말 많았다.

 

https://goo.gl/maps/8WJcBHG7UJQPMVMA7

 

다이칸야마 츠타야 서점 · 〒150-0033 Tokyo, Shibuya City, Sarugakucho, 17−5 代官山T-SITE 1号館

★★★★☆ · 서점

www.google.com

 

일본 도쿄의 부촌, 서울 한남동 같은 ㅋㅋ 다이캰야마 거리를 걷다보면 나오는 츠타야서점! 

츠타야 서점은 일본의 너무나도 잘 알려진 대형 서점 프랜차이즈다.

특히 마케팅의 성공 사례로도 많이 거론되고 관련 책도 정말 많은데 고객 경험을 극대화한 공간으로 유명하다.

츠타야서점의 CEO 마스다 무네아키의 책 완전 강추!

자연과 나무에 둘러싸인 츠타야 서점

서점에 배치되어있던 한국 안주 쿠킹북 😌

츠타야 서점의 2층에는 돈을 내고 이용할 수 있는 독서 공간이 있었는데 여기가 정말 최고였다 😣

안쪽에 소파자리, 창가자리 등 여러 자리가 있었다.

그리고 한 쪽에는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스낵 바 공간이 있었는데 진짜 완벽 그 잡채.. 😭

특히 마음에 들었던 맥주 탭.. 호가든, 스텔라, 구스아일랜드, 버드와이저가 있었다. 

나는 영어로 쓰인 잡지를 하나 골라 자리를 잡았다.

맥주랑 사과쥬스랑 머핀, 견과류등 야무지게 챙겨왔다 ㅎㅎ 시원하고 쾌적한 곳에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 책 보니까 진짜 천국이 따로 없었다. 맥주는 무조건 리필!!

 

- 총평 -

다이칸야마 츠타야 서점 내부

나는 평소에도 서점 가는 걸 좋아해서 그런지 일본에 가게되면 꼭 츠타야서점에 가보고 싶었다.

이제는 한국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서점, 문화공간의 원조이기도 하고, 일본의 책들은 어떨지 구경하고 싶었다.

 

내가 갔던 다이칸야마 츠타야서점은 공간 자체도 정말 넓고 깔끔했고 주변의 자연 환경과 잘 어우러진 곳이었다.

기대한 것 만큼 너무 좋았다 😌 도쿄 여행 방문지로 완전 추천 👍🏻

 


👇🏻이전 글 보기👇🏻

2022.02.02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강남 북카페 추천!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꼼마 신사점] & 얀쿠브레 베이커리

 

강남 북카페 추천!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꼼마 신사점] & 얀쿠브레 베이커리

오늘 추천드릴 곳은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공간!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어마어마한 크기의 북카페 📕📗📘📙📒 카페꼼마! 오픈한지 불가 몇개월 안된 따끈따끈한 곳. 작년 11월달에 오

typefive.tistory.com

2022.02.04 - [TYPE 4 - LIFE/방문을 추천드려요✨] - 한강 뷰 맛집, 한남동 레스토랑 [메종한남] Maison Hannam #와인 #파스타 #스테이크

 

한강 뷰 맛집, 한남동 레스토랑 [메종한남] Maison Hannam #와인 #파스타 #스테이크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위치한 [메종한남]! 뷰가 좋은 레스토랑으로 아주 유명하다. 한남동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다는 메종한남. 그래서 그런지 정말 집같은 구조로 되어있

typefive.tistory.com

2022.07.03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오늘 후기를 쓸 곳은 가로수길에 새로생긴 핫플!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는 허니버터아몬드로 유명한 회사 바프가 새로 오픈한 양식 레스토랑이다. H는 묵음이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