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방문을 추천드려요

양재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양재역 맛집 [로마옥] 후기 #파스타 #와인 #추천

by TYPEFIVE 2022. 6. 19.
반응형

오늘 후기를 남길 곳은 바로바로 양재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마옥>!

집 근처에 있어서 한 3번 방문했었는데 갈때마다 아주 맛있게 먹었었다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로마옥 😌

 

- 로마옥 위치 👇🏻 -

 

로마옥은 양재역 3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으면 나온다.

붉은 벽돌 외관의 로마옥. 

오전의 로마옥, 오후의 로마옥 ㅎㅎ

분위기가 일단 한몫하는 로마옥.. 내부 인테리어가 아주 예쁘고 고급스럽다.

은은한 조명도 최고! 와인 한잔은 꼭 해야하는 곳 ㅎㅎ

저녁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했다.

 

로마옥 메뉴 (최근에 업데이트된 버전)
로마옥 메뉴 (출처: 네이버) -> 가격이 바뀐 걸 보니 예전 메뉴판인듯 하다.. 메뉴명만 참고해야할듯!

왼쪽은 프로슈토 과일 샐러드, 오른쪽은 피쉬앤칩스. 

성게알 비스큐 파스타! 비주얼이 아주 먹음직스럽다. 

트러플 크림 파스타와 관자 매생이 리조또~~ 

트러플 크림 파스타
인사동 벽돌치킨

 

ㅋㅋㅋ먹었던 메뉴가 너무 많다..!

한번에 먹었던 건 아니고 한 3번정도 가서 먹은 메뉴들이다.

 

로마옥의 시그니처 메뉴는 관자 매생이 리조또와 트러플 크림 리조또인데 개인적으로 두개를 같이 시켜서 먹으면 좀 많이 느끼하다..

메인메뉴로 벽돌치킨도 괜찮았다! 치킨 살이 엄청 부드럽고 양이 많아서 다같이 나눠먹기 좋을듯~

 

- 총평 -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프로슈토 과일 샐러드(17000원) 와 성게알 비스큐 파스타(28000원)!

상큼달콤하고 싱싱한 과일이 들어있던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서 평소에 샐러드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었다 ㅎㅎ

그리고 성게알을 원래 좋아해서 그런지 아주 담백하던 성게알 비스큐 파스타도 입맛에 딱이었다. 

 

개인적으로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너무 느끼하고 꾸덕해서 많이 먹기는 힘들었다.. (원래 크림 파스타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매생이 관자 리조또는 그냥 전복죽 같은 맛..?ㅎㅎㅎ.. 이탈리안 전복죽같은느낌 ㅋㅋ

 

로마옥에 갔을때 옆에 테이블에서 소개팅을 하고 있었을정도로 ㅋㅋ 분위기가 아주 죽여주는 로마옥!

데이트 장소로도, 친구랑 와도 다 만족할만한 레스토랑인것같다!

네이버 플레이스로 예약가능하니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은 좌석을 얻을 수 있다 ㅎㅎ

추천드립니다 🙆🏻‍♀️🙆🏻‍♀️⭐️⭐️


- 이전 글 보기 👇🏻- 

2022.04.1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강원도 양양 카페 추천, 세상 힙한 카페 [오아오] #속초여행 #데이트코스

 

강원도 양양 카페 추천, 세상 힙한 카페 [오아오] #속초여행 #데이트코스

요즘 들어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다녀온 속초 여행! ㅎㅎ 둘째날 들렸던 카페가 너무 예뻐서 오늘은 그 카페 후기를 올려보려고 한다. 카페 이름은 바로 OAO 오아오 강원도 양양 근처에 위치한 세

typefive.tistory.com

2022.04.24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삼각지 술집, 맛집 추천! 세상 힙한 포차 [씨티보이] #용산 맛집 #용산 술집

 

삼각지 술집, 맛집 추천! 세상 힙한 포차 [씨티보이] #용산 맛집 #용산 술집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삼각지역에 새로 생긴 세상 힙한 술집, 씨티보이! 저번주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간 술집인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삼각지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씨티보이! 완전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