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방문을 추천드려요

강원도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리얼 후기 #막국수 #감자전 #메밀전병

by TYPEFIVE 2022. 6. 25.
반응형

오늘 올릴 맛집 후기는 아주 유명한 메밀국수 맛집인 <영광정 메밀국수>!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곳인데 서울이랑 꽤 멀어도 직접 찾아갈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다 ㅎㅎ

 

- 영광정 메밀국수 위치 👇🏻 - 

 

주위에 아무것도 없는 도로를 쭈욱 달리다보면 갑자기 툭 나오는 영광정 메밀국수 ㅎㅎ

4월이었던 것 같은데 정말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였다..!

정말 예뻤던 풍경 🌸🌸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다. 10분정도 웨이팅하다가 들어갔다.

 

영광정 메밀국수  메뉴!

우리는 2명이서 메밀국수 2개, 감자전하나랑 메밀전병을 주문했다. 동동주도 정말 먹고 싶었는데 차를 가지고 와서 아쉽지만 패쓰! ㅠㅠ

 

정말 거진 3분만에 나온 음식들 ㅋㅋ 메밀면이 진짜 윤기 좔좔~~

이미 맛집이란 것을 알고가서 그런지 기대한만큼 정말 입이 떡 벌어지거나 그런맛은 아니었다.

그렇지만 정말 면의 질감이 확실히 일반 공장 메밀면(?)과는 달랐고 씹는 맛이 좋았다 ㅎㅎ 동치미 육수도 진짜 감칠맛 최고!

 

감자전과 메밀전병은 딱 생각하던 맛이었다.

그래도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던 한끼 ❤️

원래 막국수를 좋아해서 넘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양양가게되면 또 방문해야지 🙆🏻‍♀️🙆🏻‍♀️ 

 

막국수를 다 먹고 근처에 있는 카페 오아오에 갔는데 정말 좋았다..!

후식 코스로 완전 강추!! 👇🏻👇🏻👇🏻👇🏻👇🏻

2022.04.1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강원도 양양 카페 추천, 세상 힙한 카페 [오아오] #속초여행 #데이트코스

 

강원도 양양 카페 추천, 세상 힙한 카페 [오아오] #속초여행 #데이트코스

요즘 들어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다녀온 속초 여행! ㅎㅎ 둘째날 들렸던 카페가 너무 예뻐서 오늘은 그 카페 후기를 올려보려고 한다. 카페 이름은 바로 OAO 오아오 강원도 양양 근처에 위치한 세

typefive.tistory.com

 


- 이전 글 보기 👇🏻-

2022.06.19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양재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양재역 맛집 [로마옥] 후기 #파스타 #와인 #추천

 

양재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양재역 맛집 [로마옥] 후기 #파스타 #와인 #추천

오늘 후기를 남길 곳은 바로바로 양재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마옥>! 집 근처에 있어서 한 3번 방문했었는데 갈때마다 아주 맛있게 먹었었다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로마옥 😌 - 로마옥

typefive.tistory.com

2022.04.24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삼각지 술집, 맛집 추천! 세상 힙한 포차 [씨티보이] #용산 맛집 #용산 술집

 

삼각지 술집, 맛집 추천! 세상 힙한 포차 [씨티보이] #용산 맛집 #용산 술집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삼각지역에 새로 생긴 세상 힙한 술집, 씨티보이! 저번주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간 술집인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삼각지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씨티보이! 완전

typefive.tistory.com

2022.03.08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강남구] - 강남 역삼동 돼지국밥, 미슐랭 가이드 맛집 [동봉관] 한식 메뉴 추천

 

강남 역삼동 돼지국밥, 미슐랭 가이드 맛집 [동봉관] 한식 메뉴 추천

오늘 포스팅할 곳은 역삼동에 위치한 돼지국밥 맛집, 동봉관! 일반적인 돼지국밥과는 다르게 맑은 국물의 국밥을 팔고있다. 미슐랭 가이드에도 소개된 맛집! 역삼역과 선릉역 사이 어딘가에 있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