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방문을 추천드려요

삼각지 술집, 맛집 추천! 세상 힙한 포차 [씨티보이] #용산 맛집 #용산 술집

by TYPEFIVE 2022. 4. 24.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삼각지역에 새로 생긴 세상 힙한 술집, 씨티보이! 

저번주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간 술집인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삼각지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씨티보이!

완전 강.추

 

- 시티보이 위치 👇🏻 - 

 

 

눈길을 사로잡는 포카리스웨트 같은 외관 

목요일에 방문했는데도 아주 사람이 바글바글 했던 술집

푸른 조명의 내부!

다양한 굿즈가 걸려있었고 굉장히 젊은 느낌의 술집이었다. 약간 레트로 포장마차같은 느낌?

우리는 자리가 없어서 밖에 앉았는데 완전 편의점 노상 느낌나고 좋았다 ㅋㅋ 

씨티보이 메뉴

생각보다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고등어초밥, 스테이크, 전, 파스타 등 여러 메뉴가 있어서 고르기 어려웠다.

 

우리가 주문한건 낙지 새우 미나리전 (19,000원)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밀가루가 엄청 적게 들어간 웰빙(?)전같은 느낌의 미나리전이었는데 아주 맛있었다 ㅎㅎ

새우도 아주 오동통했다.

 

회사 근처에서 퇴근하면서 사온 비비드 크로넛도 함께 먹었다. 

소주+도넛=꿀맛 조합!!!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엑설런트! 

너무 맛있었다 👍🏻

 

간단하게 한잔 하려고 했었지만 결국 마감 시간까지 있었다..ㅎ

 

- 총평 - 

사실 삼각지 근처에 이런 감각적인 술집이 몇 없는데 그래서 더 반가웠던 것 같다! ㅎㅎ

근처에서 맛있는 저녁먹고 2차로 오기 딱 좋은 술집 씨티보이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너무 즐거운 방문이었다 

추천드립니다~~

 

 

- 다른 맛집 확인해보기 👇🏻 - 

 

2022.03.08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강남구] - 강남 역삼동 돼지국밥, 미슐랭 가이드 맛집 [동봉관] 한식 메뉴 추천

 

강남 역삼동 돼지국밥, 미슐랭 가이드 맛집 [동봉관] 한식 메뉴 추천

오늘 포스팅할 곳은 역삼동에 위치한 돼지국밥 맛집, 동봉관! 일반적인 돼지국밥과는 다르게 맑은 국물의 국밥을 팔고있다. 미슐랭 가이드에도 소개된 맛집! 역삼역과 선릉역 사이 어딘가에 있

typefive.tistory.com

2022.02.28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 방배동 순대국 맛집, 방배동 점심 메뉴 추천 [방배동 순대국] #한식 #방배동

 

방배동 순대국 맛집, 방배동 점심 메뉴 추천 [방배동 순대국] #한식 #방배동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방배동 순대국 맛집, <방배동 순대국>! 이름처럼 맛도 아주 정직한 이 곳 ㅎㅎ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딱인 순대국~~ - 방배동 순대국 위치 - 일단 외관! 방배역 3번 출구로

typefive.tistory.com

2022.02.2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강남구] - 강남 사천요리 끝판왕, 마라샹궈, 청담 고급 중식 레스토랑 [파불라]

 

강남 사천요리 끝판왕, 마라샹궈, 청담 고급 중식 레스토랑 [파불라]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사천요리의 끝판왕, 청담에 위치한 고급 중식 레스토랑 <파불라>다. 몇년전에 한번 가보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엄마와 함께 방문~ 둘다 마라덕후라 정말 맛있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