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방문을 추천드려요

한강 뷰 맛집, 한남동 레스토랑 [메종한남] Maison Hannam #와인 #파스타 #스테이크

by TYPEFIVE 2022. 2. 4.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위치한 [메종한남]!

뷰가 좋은 레스토랑으로 아주 유명하다.

 

한남동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다는 메종한남.

그래서 그런지 정말 집같은 구조로 되어있다. 주택들이 모여있는 오르막길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좀 힘들 것 같다.

 

- 메종한남 위치 👇🏻- 

 

 

진짜 대문 같은 입구 ! ㅋㅋ 

아.. 이런 곳에 살고싶다 ㅎㅎㅎㅎㅎ

도착하면 발렛해주시는 분이 바로 안내주신다.

발렛비는 무려 만원.. 그리고 선불..

들어가면 펼쳐지는 아름다운 내부~~

동화속 되게 행복한 세계에 들어온 것 같다ㅎㅎ 따뜻한 색감의 인테리어와 장식들.

 

프라이빗한 룸도 따로 예약할 수 있다고 한다.

우리가 앉은 자리는 방갈로 자리!

예약할때 말씀주시기를 테이블이 낮아서 식사하시는데 약간 불편할 수 있다고 하셨지만 자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었다,,

 

그렇지만 예상외로 너무 특별하고 예쁜 자리였다!! 생각보다 먹는데도 안 불편하고 너무 좋았다 😌

메종한남 메뉴
메종한남 메뉴

가격대는 좀 있는 편.. 🤔

우리가 시킨 메뉴는,

생 트러플 오일 파스타 (39000원) , 새우 비스큐 파스타 (37000원), 감바스 튀김과 고수 크림 (27000원)

일단 음식 맛은 솔직히 실망스러웠다

여러 리뷰들에도 나와있던데 여기는 음식 맛집은 아니고 뷰 맛집이라고..

 

트러플 파스타에는 트러플 특유의 걸레냄새 (알 사람은 아는 그 냄새..)가 너무 났고 파스타 면도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편이있다.

새우 비스큐파스타에는 왜 때문에 완두콩이 저렇게 많은지..? (완두콩 극혐하는 사람=나)

그래도 새우살은 많았다.

 

그나마 제일 괜찮았던 메뉴는 감바스튀김! 고수크림과의 조합이 아주 좋았다 

그럼에도 배고파서 하나도 안 남기고 다먹었다는...

아 그리고 정말정말 좋았던 여자화장실!!

정말 엄청난 크기의 청결한 화장실!! 아주 좋았다 👍🏻

음식은 그냥 그랬지만 너무너무 아름다웠던 한남동 뷰! 

한강이 바로 보여서 정말 최고였다,,

 

야외 발코니로 나가서 더 가까이 뷰를 감상할 수 있었다.

너무 예쁘다..⭐️

탁 트여있는 발코니가 정말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다.

반짝반짝이는 서울의 빌딩들과 한강. 뭔가 센치해지는 뷰 🤭🤭

- 총평 -

한남동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어 독특한 내부 구조와 따뜻한 집같은 느낌을 주는 외관의 메종한남.

음식의 퀄리티는 솔직히 가격대비 정말 실망스러웠지만,,

아름다운 한강 뷰와 이곳만이 주는 분위기가 있기에 한번쯤은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인 것 같다.

 

- 이왕이면 자차로 오기를 추천! (발렛비 선불 10000원)

- 음식은 기대하지 말기!

- 뷰와 분위기는 최고

- 직원 서비스도 최고


- 이전 글 보기 👇🏻 -

2022.02.0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강남 북카페 추천!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꼼마 신사점] & 얀쿠브레 베이커리

 

강남 북카페 추천!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꼼마 신사점] & 얀쿠브레 베이커리

오늘 추천드릴 곳은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공간!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어마어마한 크기의 북카페 📕📗📘📙📒 카페꼼마! 오픈한지 불가 몇개월 안된 따끈따끈한 곳. 작년 11월달에 오

typefive.tistory.com

2022.01.29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4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다이칸야마키친 #딩딤1968 #김치찜신사

 

[4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다이칸야마키친 #딩딤1968 #김치찜신사

앗 벌써 4탄이라니.. 하지만 앞으로 올릴 곳이 더 많다는 점!! 가보자고~~ 11번) 추천 식당: 다이칸야마 키친 일본식 덮밥 전문점! 사케동, 규동, 우동, 모밀, 가츠동, 돈까스, 초밥 등 여러 메뉴들이

typefive.tistory.com

2022.01.18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이태원 / 한남동 파인다이닝, 미슐랭 2스타 [모수 서울] MOSU SEOUL 후기

 

이태원 / 한남동 파인다이닝, 미슐랭 2스타 [모수 서울] MOSU SEOUL 후기

- 이전 글 보기👇🏻 - 2022.01.16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강남 압구정 설렁탕/도가니탕, 꼬리찜, 갈비찜 맛집 [본가설렁탕] 강남 압구정 설렁탕/도가니탕, 꼬리찜,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