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방문을 추천드려요

건대입구 이탈리안 레스토랑 [조용한 주택] 후기 #예약제 #프라이빗 #성수동 #뇨끼

by TYPEFIVE 2022. 8. 15.
반응형

오늘 포스트에서 소개할 곳은 건대입구 근처에 위치한 <조용한 주택>!

예약제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전체적으로 가격이 너무 착하고 음식도 맛있었다.

연인과 데이트 코스나 친구들이랑 와인 마시고 싶을때 완전 강추~~

 

👇🏻 건대 조용한 주택 위치

 

나는 네이버예약으로 예약하여 방문했다. 다행히도 전날 예약할 수 있었어서 금요일 저녁에 예약 성공!

노쇼 방지를 위해 1인당 예약금을 만원씩 선불로 계좌에 입금해야하는 시스템이였다. (네이버로 예약하면 문자로 개별 연락 주신다.)

아, 그리고 예약제 시스템이라 꼭 정시에 방문을 해야했다. 예를 들면 7시 예약인데 6:30에 오면 입장이 어려울 수 있다.

 

조용한 주택 외관!

문도 그렇고 유럽의 비스트로 같은 느낌이 든다.

밖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크지 않은 공간이다.

 

작은 테이블 2개, 큰 테이블 1개로 이루어진 아기자기한 레스토랑. (아, 바 자리도 있다!)

조융한 주택 메뉴

새로 업데이트된 메뉴판~~

스테이크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네이버 리뷰를 보고 평이 좋은 뇨끼 & 파스타로 결정했다.

테이블 위 귀여운 소품들 ㅎㅎ

사전 예약을 하고 온 손님들에게만 주는 가니쉬!

트러플 오일 크림치즈에 크래커 그리고 위에 배가 올라가 있다. 입맛을 돋구는 가니쉬라고 하는데 정말 맛있었다. 

 

첫번째 메뉴는 시저 샐러드 (10,000원)

저렴한 가격에 비해 진짜 너무 맛있었던..! (강남 레스토랑에서는 진짜 2만원도 받을만한 퀄리티)

잘 구워진 베이컨, 브레드크럼, 야채, 치즈의 조합이 정말 훌륭했다. 완전 강추!

다음 메뉴는 옥수수 뇨끼 (18,000원)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는 뇨끼와 다르게 소스가 없다. 이런 스타일을 파리지앵 뇨끼라고 한다고 한다.

소스가 없어도 간이 정말 잘 맞았고 이 메뉴도 완전 성공!

루꼴라와 옥수수가 진짜 너무 맛있었다.

마지막 메뉴는 화이트 라구 파스타 (18,500원)

생면 파스타라서 살짝 걱정했는데 (원래 생면 파스타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다..)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적당한 간의 소스와 면 질감 등 전부 무난무난해서 맛있게 먹었다.

- 총평 - 

메뉴를 거의 다 먹었을때는 살짝 느끼했지만.. ㅎㅎ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일단 가격이 퀄리티에 비해 너무 괜찮고 각 메뉴가 서빙될때마다 친절한 설명도 해주시는 등 전체적인 서비스도 너무 좋았다.

예약제 기반 운영, 선불 예약금 등 타 식당에 비해 조금 신경써야하는 부분이 있지만 그만큼 셰프님이 서비스와 메뉴 구성 등 전체적인 큐레이션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다. 고민을 많이 하신 소중한 한끼를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다 😌

다음 방문때는 와인과 함께 먹어봐야겠다 🙆🏻‍♀️

 

만약 방문하신다면 조용한 주택만의 특별한 뇨끼를 시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2022.07.03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오늘 후기를 쓸 곳은 가로수길에 새로생긴 핫플!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는 허니버터아몬드로 유명한 회사 바프가 새로 오픈한 양식 레스토랑이다. H는 묵음이

typefive.tistory.com

2022.06.19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양재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양재역 맛집 [로마옥] 후기 #파스타 #와인 #추천

 

양재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양재역 맛집 [로마옥] 후기 #파스타 #와인 #추천

오늘 후기를 남길 곳은 바로바로 양재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마옥>! 집 근처에 있어서 한 3번 방문했었는데 갈때마다 아주 맛있게 먹었었다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로마옥 😌 - 로마옥

typefive.tistory.com

2022.04.24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삼각지 술집, 맛집 추천! 세상 힙한 포차 [씨티보이] #용산 맛집 #용산 술집

 

삼각지 술집, 맛집 추천! 세상 힙한 포차 [씨티보이] #용산 맛집 #용산 술집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삼각지역에 새로 생긴 세상 힙한 술집, 씨티보이! 저번주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간 술집인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삼각지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씨티보이! 완전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