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한식 맛집 [홍신소] #왕갈비찌개 #왕갈비덮밥 #한식 #점심메뉴추천

by TYPEFIVE 2022. 11. 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신사동 가로수길 고기/한식 맛집, 트렌디하고 신선한 프리미엄 호주산 고기전문점, [홍신소]!

 

나는 점심에 방문했는데 매우 만족! 

점심은 1만원-2만원대인데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하고 맛있었다 👍🏻

 

👇🏻홍신소 신사본점 위치👇🏻

 

 

일단 가로수길 중간 지점 쪽, 메인로드 바로 뒤 골목 교차로에 있어서 찾기는 정말 쉽다.

 

사진처럼 바 자리랑 테이블 자리로 나뉘어져있다. 

생긴지 얼마안된 식당이라 그런지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했다.

점심 메뉴는 총 여섯가지!

꼬막비빔막국수, 왕갈비덮밥, 왕갈비찌개, 육회비빔밥, 우삽겹덮밥, 우삼겹찌개!

처음 방문했을때 주문한건 육회비빔밥..!

일단 가장 중요한 육회가 기대이상으로 신선했고 맛있었다.

그리고 싱싱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었는데 그래서 죄책감 없이 맘껏 먹을 수 있었다 ㅎㅎ

이정도에 만원이면 가성비 굿인듯👍🏻

깔끔한 밑반찬들~

두번째 방문했을때 같이 가셨던 분은 꼬막비빔국수 (13,000원)을 주문했는데 

음식 나오자마자 둘다 놀랐다 ㅋㅋ 야채가 엄청 푸짐하게 나왔는데 거의 월남쌈인줄 알았다..

야채가 싱싱하고 맛있었다고 하셨다.

내가 주문한건 왕갈비찌개! (12,000원)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엄청나게 큰 갈비 한덩이가 나왔다 ㅋㅋ

생각보다 고기 퀄리티가 좋았고 찌개맛은 고추장, 된장찌개 같은 맛이었는데 얼큰 달콤하니 계속 땡기는 맛이었다.

안에 들어간 호박, 버섯, 양파 등도 신선하고 아삭해서 식감도 참 좋았다. 

 

-  총평 - 

출처: 홍신소 푸드앤잡

가로수길 지나갈때마다 한번은 가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서 앞으로도 점심 먹으러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홍신소 ㅎㅎ

은근 점심메뉴가 다양해서 (국수, 찌개, 덮밥) 단체로 가도 참 괜찮을 것 같다.

 

고기랑 재료도 신선해보여서 저녁에 고기 먹으러도 한번 가봐야겠다.

추천 ⭐️⭐️⭐️⭐️!

 


👇🏻이전 글 추천👇🏻

2022.10.29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점심 메뉴 추천 [안주집] #곤드레밥 #한식

 

신사동 가로수길 점심 메뉴 추천 [안주집] #곤드레밥 #한식

오늘 포스팅한 곳은 최근 새롭게 발견한 가로수길 점심 맛집, ! 가게 이름처럼 오후에는 술집을 메인으로 운영되는 식당인데 점심도 아주 좋았다 👍🏻 정갈한 한식 백반이 땡길때 추천~~ 👇🏻

typefive.tistory.com

2022.08.31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브런치, 바 [미드타운] #점심브런치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브런치, 바 [미드타운] #점심브런치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 정중앙에 위치한 카페 겸 브런치 레스토랑 ! MIDTOWN~~ 아주 넓고 힙한 느낌이 낭낭한 공간이었다. 👇🏻가로수길 미드타운 위치👇🏻 생각보다 훨씬 메뉴가

typefive.tistory.com

2022.01.20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3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유노추보 #김북순큰남비집 #아비꼬 #미미면가

 

[3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유노추보 #김북순큰남비집 #아비꼬 #미미면가

1탄 보기!! ⭐️⭐️ 2022.01.1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1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신사랑 #분식하우스 #콴안다오 [1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