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점심 메뉴 추천 [안주집] #곤드레밥 #한식

by TYPEFIVE 2022. 10. 29.
반응형

오늘 포스팅한 곳은 최근 새롭게 발견한 가로수길 점심 맛집, <안주집>!

가게 이름처럼 오후에는 술집을 메인으로 운영되는 식당인데 점심도 아주 좋았다 👍🏻

정갈한 한식 백반이 땡길때 추천~~

 

👇🏻안주집 위치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뒷쪽 쯤에 위치한 안주집!

계단을 따라 지하로 내려가면 나온다.

내부 사진! 증말~ 넓고 쾌적했다.

안주집 점심 메뉴

점심에는 메뉴가 곤드레밥 정식, 제육덮밥 정식 딱 두가지 였다.

우리는 곤드레밥 정식을 주문했다.

완전 편안하고 넓찍한 소파자리에 앉았는데 완전 좋았다 😌

앉자마자 바로 주시는 밑반찬.

반찬 나오는거 보고 바로 괜찮은 점심 식당 발견했다 싶었다 ㅎㅎ

낙지젓갈에 장조림에 김이라니.. 최애반찬들 ❤️

그리고 곧이어 나온 곤드레밥과 국!

윤기좔좔 들기름에 고소하고 잘 지어진 밥이었다.

곤드레밥 파는 곳이 많지 않은데 (특히 가로수길에) 전혀 물리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해서 진짜 맛있었다.

 

- 총평 - 

새로 뚫은 점심 식당, 안주집! 

정갈하게 나오는 반찬에 윤기좔좔 곤드레밥까지, 한식이 땡길때 완전 추천함니다..

또 가보니 날마다 반찬이 달라지는 것 같다. 2번째 방문때는 스팸구이가 나왔었다 ㅎㅎ

 

전체적으로 조미료 맛도 안나고 깨끗한 맛에 은근 푸짐해서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추천드립니다⭐️⭐️⭐️⭐️

 


👇🏻이전 글 확인해보기👇🏻

2022.09.12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신사 가로수길 점심 맛집 추천 [신사동가자] #삽겹살정식 #한식

 

신사 가로수길 점심 맛집 추천 [신사동가자] #삽겹살정식 #한식

오늘 포스팅할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신사동가자>! 점심으로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포스팅 결정 🌟 👇🏻신사동가자 위치👇🏻 일단 신사동가자는 골

typefive.tistory.com

2022.08.31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브런치, 바 [미드타운] #점심브런치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브런치, 바 [미드타운] #점심브런치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 정중앙에 위치한 카페 겸 브런치 레스토랑 <미드타운>! MIDTOWN~~ 아주 넓고 힙한 느낌이 낭낭한 공간이었다. 👇🏻가로수길 미드타운 위치👇🏻 생각보다

typefive.tistory.com

2022.07.03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오늘 후기를 쓸 곳은 가로수길에 새로생긴 핫플!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는 허니버터아몬드로 유명한 회사 바프가 새로 오픈한 양식 레스토랑이다. H는 묵음이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