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아미 Ami 오픈 행사 후기 #아미풍선

by TYPEFIVE 2022. 9. 12.
반응형

며칠전 이제는 너무나 익숙해진 가로수길에서 점심을 먹고 회사에 복귀하던 중,

가로수길 한복판에 빨간색 풍선들이 뭉텅이로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아니, 저게 뭐야! (핵귀엽잖아)" 이러면서 자연스럽게 나는 어느새 아미 스토어 앞에 있었고 풍선을 받았다.

혼자여서 살짝쿵 민망했지만,, 그래도 궁금한 마음으로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ㅋㅋ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유난히 풍선이 더 예뻐보였다. 

너~무 귀여운 아미 풍선 ㅋㅋ ❤️

아미의 로고가 워낙 유명하고 귀여운 만큼 풍선으로 만든건 진짜 신의 한 수인듯.. 

SNS 업로드도 상당할 것 같고 사람들이 직접 들고 다니면서 홍보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크게 비용 안들이고 높은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행사였던 것 같다. (기획자 최고..👍🏻)

 

다시 이벤트로 돌아와서,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 (#아미스토어가로수길? 뭐 이런 해쉬태그였던 것 같다)를 걸고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쿠키와 음료 (커피 또는 쥬스)를 주는 비교적 간단한 이벤트였다 ㅎㅎ

바로 업로드하고 쿠키와 커피를 받았다 😆

으악 쿠키 너무 귀여워! 

내가 만든 쿡키~ 너를 위해 구웠쥐~👩🏻‍🍳~

 

- 마무리 -

한가지 유일한 단점은 풍선 처지가 상당히 곤란했다는 점 ㅎㅎ..

회사에 들고왔더니 너무 시선강탈이라 하루만에 가위로 잘라서 버려버렸다.

(아미풍선아 미안해 ㅜㅜ)

 

그래도 기분도 리프레시되고 일하던 중 잠시나마 나에게 즐거움을 주었던 아미 행사.. 😣 

고맙다 아미.. 비록 너무 비싸서 직접 사기는 어렵겠지만 멀리서나마 응원할게 ^^

가로수길에서 이런 행사 자주 했으면 좋겠다 ㅎㅎ 뿅!


이전 글 보기 👇🏻

2022.09.12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신사 가로수길 점심 맛집 추천 [신사동가자] #삽겹살정식 #한식

 

신사 가로수길 점심 맛집 추천 [신사동가자] #삽겹살정식 #한식

오늘 포스팅할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신사동가자>! 점심으로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포스팅 결정 🌟 👇🏻신사동가자 위치👇🏻 일단 신사동가자는 골

typefive.tistory.com

2022.07.03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오늘 후기를 쓸 곳은 가로수길에 새로생긴 핫플!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는 허니버터아몬드로 유명한 회사 바프가 새로 오픈한 양식 레스토랑이다. H는 묵음이

typefive.tistory.com

2022.08.31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브런치, 바 [미드타운] #점심브런치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브런치, 바 [미드타운] #점심브런치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 정중앙에 위치한 카페 겸 브런치 레스토랑 <미드타운>! MIDTOWN~~ 아주 넓고 힙한 느낌이 낭낭한 공간이었다. 👇🏻가로수길 미드타운 위치👇🏻 생각보다

typefive.tistory.com

2022.01.29 -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 [4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다이칸야마키친 #딩딤1968 #김치찜신사

 

[4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다이칸야마키친 #딩딤1968 #김치찜신사

앗 벌써 4탄이라니.. 하지만 앞으로 올릴 곳이 더 많다는 점!! 가보자고~~ 11번) 추천 식당: 다이칸야마 키친 일본식 덮밥 전문점! 사케동, 규동, 우동, 모밀, 가츠동, 돈까스, 초밥 등 여러 메뉴들이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