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브런치, 바 [미드타운] #점심브런치

by TYPEFIVE 2022. 8. 31.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 정중앙에 위치한 카페 겸 브런치 레스토랑 <미드타운>! MIDTOWN~~

아주 넓고 힙한 느낌이 낭낭한 공간이었다.

 

👇🏻가로수길 미드타운 위치👇🏻

 

바깥쪽에 있는 디제이 테이블. 저녁에는 bar로 바뀌는데 그때 사용하는 것 같다.
뻥 뚫린 홀 공간
미드타운 스페셜 메뉴
미드타운 메뉴

생각보다 훨씬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다. ㅎㅎ

처음 시킨 메뉴는 파르펠레 파스타 샐러드 (16,000원)

색깔이 알록달록한게 너무 이쁘다 ㅎㅎ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다. 새콤달콤한 식초 맛과 향이 강하게 나는 드레싱의 샐러드였고 파스타면도 특색있어서 좋았다.

 

두번째 메뉴는 초리조 라구 파스타 (23,000원)!

면이 중국당면처럼 엄청 넓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그냥 꽤 잘 만든 파스타 맛이었다. 보이는 그대로의 맛..

개인적으로 넓은 파스타면을 안 좋아해서 그냥 그랬다. (밀가루 맛이 너무 많이 남.)

그래도 부라타 치즈는 사랑..❤️

세번째 메뉴는 햄치즈 토스트! Ham Cheese Toastie + 아메리카노 세트 (17,000원)

큽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다..

이건 정말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인데 빵이 쫄깃하고 안에 햄이랑 치즈의 조화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 ㅎㅎ

같이 먹은 일행은 샌드위치를 포함한 음식이 전체적으로 좀 짜다고 했다 ㅠ.ㅠ

그리고 솔직히 햄치즈 샌드위치치고는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한 것 같다. (가로수길이 그렇지 뭐..)

 

- 총평 - 

일단 위치랑 내부 인테리어는 완전 만족. 가로수길에 몇 없는 넓은 뻥뚫린 공간이라 답답하지 않고 좋다.

그리고 힙하고 세련된 느낌이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을듯? ㅎㅎ

친구들이나 여러명이서 단체로 와서 기분내기 좋을 것 같은 곳!

 

그러나 신사동 직장인으로서.. 점심으로 먹기에는 맛과 가성비가 좀 떨어지는 듯 하다 ㅠ

요즘 브런치 잘하는 곳들이 너무 많아서 근처 가로수길 브런치 (르브런쉭,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어퍼이스트, 오리지널 펜케이크 하우스 등등)와 비교했을때 맛이 확실히 떨어지는 것 같긴하다.

이 가격이면 위에 언급한 다른 레스토랑에 가는게 훨씬 만족도가 높을듯.

(3개월이내 방문해본 경험으로 후기를 매겨보자면 나는 르브런쉭>플레이버스 바이 바프>미드타운 이렇게 될 것 같다.)

 

모처럼 가로수길 놀러왔을 때 방문하기는 좋을 것 같다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밖에 테라스도 있는데 날씨 좋을때 야외에서 먹으면 완전 좋을듯.


👇🏻다른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확인해보기👇🏻

2022.07.03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신사동 가로수길 브런치 후기, 맛집 추천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오늘 후기를 쓸 곳은 가로수길에 새로생긴 핫플!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 Flavors by Hbaf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는 허니버터아몬드로 유명한 회사 바프가 새로 오픈한 양식 레스토랑이다. H는 묵음이

typefive.tistory.com

2022.02.2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강남구] - 신사동 가로수길 꽈리멸 치킨, 연근튀김 치킨 [효도치킨] #치맥 #특별한 치킨 #K-chicken

 

신사동 가로수길 꽈리멸 치킨, 연근튀김 치킨 [효도치킨] #치맥 #특별한 치킨 #K-chicken

오늘 포스팅할 곳은 강남 신사 가로수길에 위치한 효도치킨! 판교, 논현, 한남, 광화문 등등에도 있는 치킨 체인점인데 이름이 상당히 신박하다. 치킨 먹고 부모님께 효도하자~~(?) 꽈리멸 치킨과

typefive.tistory.com

2022.01.20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강남구] - [2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인딕슬로우 #온기정 #패티앤베지스

 

[2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인딕슬로우 #온기정 #패티앤베지스

1탄 보기!! 👇🏻🙆🏻‍♀️👇🏻😌 2022.01.1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1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신사랑 #분식하우스 #콴안다오 [1탄] 신사 가

typefive.tistory.com

2022.01.1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강남구] - [1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신사랑 #분식하우스 #콴안다오

 

[1탄] 신사 가로수길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신사랑 #분식하우스 #콴안다오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일한지 이제 거의 8개월차.. 가로수길에 있는 점심에 가볼만한 식당은 거의 다 가본듯 😲 신사에는 핫플과 맛집이 많기로 유명하지만 점심용 밥집은 많이 없는듯하다. 일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