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3 - Science/Optics

Type3 - Science 글쓴이 인사

by TYPEFIVE 2023.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Type3 - Science 새로운 글쓴이 B입니다. 간략히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서울대학교에서 광학을 연구하고 있는 대학원생입니다. 제가 비록 아는 건 많지는 않지만, 사람들에게 보다 재밌는 광학 관련 현상들이나 개념들을 소개하고 함께 이야기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 해볼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곳에 하는 과학이야기들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나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내용 혹은 제가 틀린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저에게 메일을 주시거나 댓글을 남겨주세요.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메일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어떤 재밌는 이야기들을 풀어나가볼까요? 첫번째 주제는 바로 '무지개(rainbow)'입니다. 기대해주세요~

 

'TYPE 3 - Science > Opt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절 광학 이론 [기본편 - 1]  (2491) 2023.02.19
무지개에 숨은 광학적 원리  (573) 2023.0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