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잡 것 리뷰

집에서 내려먹는 캡슐 커피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후기 #매트블랙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by TYPEFIVE 2022. 2. 28.
반응형

이번 포스트에서는 2주전에 선물받은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후기를 작성할 예정! 

 

얼마전에 원래 쓰던 네스프레소 머신이 고장나서 가족중 한명이 새로운 네스프레오 버츄오플러스를 선물해주셨다. (꾸벅)

여러 색상 중 내가 선택한 건 매트 블랙!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정말 이사 상자처럼 엄청 큰 상자가 2개가 와있었다..

큰 상자는 본체였고 작은 상자는 캡슐, 컨테이너 등등이 들어있었다. 

캡슐과 같이 온 우유스팀기

 알록달록 캡슐 상자들 ㅎㅎ 이쁘다

다양한 기능이 상세하게 설명되어있는 카탈로그들

사실 제대로 안 읽었다..ㅎㅎ

짠!! 주방에 설치한 모습 ㅎㅎ

아 사진에 나와있는 캡슐 보관용 컨테이너도 같이 왔다

하얀 받이랑 투명 플라스틱 용기가 분리되는 형태의 컨테이너인데 보기에도 예쁘고 딱 좋다!

없었으면 어디에 넣었을지.. 같이 와서 너무 다행이다.

설치하고 처음 내려서 먹은 커피 ㅎㅎ

 

원래 썼던 네스프레소 머신은 기업용이어서 그런지 캡슐이 작았는데 이거는 캡슐이 커서 나오는 커피 양이 정말 많다.

그래서 최소 두 잔은 이용해야 커피를 다 담을 수 있다. 

 

거품이 꽤 많이 나오고 아주 진~한 커피맛.

나는 얼음을 잔뜩 넣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만들어먹었는데 정말 시중에 파는 커피보다 맛있었다.

 

네스프레소는 구매시 언제나 사용한 캡슐의 재활용을 위해 캡슐을 모아 버릴 수 있는 플라스틱을 함께 동봉해준다.

구매자 입장에서 조금이라도 환경을 위해 실천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인  것 같다. (마케팅 효과는 덤)

#네스프레소그린모먼트 #NepressoGreenMoment

 

- 총평 - 

 

일단 커피맛은 정말 훌륭하다 ⭐️⭐️⭐️⭐️⭐️

캡슐마다 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집에서 커피다운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아쉬운 점은 이전에 쓰던 기업용 네스프레소와는 다르게 옵션이 딱 하나 밖에 없다는 점이다.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기계 위에 버튼이 딱 하나밖에 없다.)

 

기업용 네스프레소는 아래 이미지처럼 원샷, 투샷, 물많이, 뜨거운물만 나오게 할 수 있었는데.. 아쉽다.

(특히 뜨거운 물만 나오는게 정말 유용했는데 😭)

기업용 네스프레소 (출처:전자신문)

그래도 디자인도 말끔하고 커피도 많이 나와서 푸짐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점~

 

여러 디자인과 색상이 있으니 잘 찾아보셔서 각자 주방 또는 집의 분위기에 맞는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세요 🙆🏻‍♀️

 

- 네스프레소 웹사이트 가보기 👇🏻 - 

https://www.nespresso.com/kr/ko/2022-world-explorations-campaign-miami?gclid=CjwKCAiAgvKQBhBbEiwAaPQw3LAgzEkwgJ-nRjELLquMHDhubX5ss5arUzVAnfMZd8XYHc6sz7Fg6hoCqgIQAvD_BwE&gclsrc=aw.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