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잡 것 리뷰

브라이덜 샤워, 파티 장소 추천! 서울역 근처 한옥 독채 [중림재] #브라이덜 샤워 후기 #한옥 숙소 #파티장소 #에어비엔비

by TYPEFIVE 2022. 6. 26.
반응형

최근에 친한 친구가 결혼을 해서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해줬는데 장소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서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우리가 파티를 위해 빌린 곳은 서울역 근처에 위치한 중림재라는 곳이었다.

 

- 중림재 위치 👇🏻  -

 

충정로역과 서울역 중앙에 위치한 중림재! 서울 중심부라 어디가기에도 다 편리하다.

 

- 한옥 중림재 에어비엔비 링크 👇🏻-

https://www.airbnb.co.kr/rooms/21991961?source_impression_id=p3_1656223534_TvHkxFHFtGh9k7AX 

 

한옥 독채인 중림재는 방 3개에 주방, 안뜰까지 있어 진짜 넉넉한 공간이었다. 우리는 6명이서 이용했는데 충분했다.

한옥에서 꼭 한번 묵어보고 싶었는데 정말 예쁘고 편안한 공간이었다  🌷 

 

너무 귀여웠던 고무신들 👟👟

짜잔~~ 우리가 나름 고심해서 준비한 풍선들과 소품(?)들

초록색 톤의 풍선들이 한옥과 너무 잘 어우러진 것 같아서 너무 뿌듯했다 🌿

 

커스텀 케이크도 준비했다. 다시 봐도 넘 예쁘다 ⭐️

샴페인과 간단한 안주들은 덤!

결혼하는 친구를 위해 베일 면사포와 머리띠를 준비했다.

친구가 카메라 스탠드를 가져와서 타임랩스로 준비과정도 찍었다 ㅎㅎ

낮잠자면서 찍었던 한옥 천장 ㅎㅎ 예쁘다.

 

해지고 찍었던 한 컷! 해지니까 해진대로 분위기 만땅

내가 잤던 방! 방이 여러개 있어서 골라서 잘 수 있다 ㅎㅎ

 

- 총평 -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중림재 🍀

저렴한 가격의 숙소는 아니지만 그만큼 특별했다!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정말 강력 추천 👍🏻👍🏻👍🏻

 

더 많은 정보는 중림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보기~~ 

https://www.instagram.com/joongrimjae_hano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다른 글 보기 👇🏻  -

 

2022.04.24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삼각지 술집, 맛집 추천! 세상 힙한 포차 [씨티보이] #용산 맛집 #용산 술집

 

삼각지 술집, 맛집 추천! 세상 힙한 포차 [씨티보이] #용산 맛집 #용산 술집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삼각지역에 새로 생긴 세상 힙한 술집, 씨티보이! 저번주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간 술집인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삼각지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씨티보이! 완전

typefive.tistory.com

2022.04.1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강원도 양양 카페 추천, 세상 힙한 카페 [오아오] #속초여행 #데이트코스

 

강원도 양양 카페 추천, 세상 힙한 카페 [오아오] #속초여행 #데이트코스

요즘 들어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다녀온 속초 여행! ㅎㅎ 둘째날 들렸던 카페가 너무 예뻐서 오늘은 그 카페 후기를 올려보려고 한다. 카페 이름은 바로 OAO 오아오 강원도 양양 근처에 위치한 세

typefive.tistory.com

2022.02.0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서울시 강남구] - 강남 북카페 추천!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꼼마 신사점] & 얀쿠브레 베이커리

 

강남 북카페 추천!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꼼마 신사점] & 얀쿠브레 베이커리

오늘 추천드릴 곳은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공간!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어마어마한 크기의 북카페 📕📗📘📙📒 카페꼼마! 오픈한지 불가 몇개월 안된 따끈따끈한 곳. 작년 11월달에 오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