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에피소드강남262 - 엣피 라이프

[엣피 라이프-2] 에피소드 강남 262 입주 리얼 후기, 3층 공유 오피스 #강남 고급 오피스텔 #에피소드강남

by TYPEFIVE 2022. 5. 16.
반응형

이전 글 보기 👇🏻

2022.03.19 - [에피소드강남262 - 엣피 라이프] - [엣피 라이프-1] 에피소드강남 262 입주 후기, 에피소드 리얼 후기, 강남 오피스텔 추천

 

[엣피 라이프-1] 에피소드강남 262 입주 후기, 에피소드 리얼 후기, 강남 오피스텔 추천

이번 시리즈로는 제가 최근에 입주한 "에피소드 강남 262"에 대해 작성해볼 예정입니다~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 꾸준히 시리즈로 작성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에피소드는 맞춤형 도시

typefive.tistory.com

 


미루고 미루다 보니 2탄이 살짝 늦었습니다 😭

오늘은 에피소드 강남 262의 3층, 공유공간을 좀 더 자세히 다뤄볼 예정입니다.

 

 

에피소드 강남 262 위치👇🏻

 

일단 사진으로 감상하시죠~~ 

에피소드 강남 3층의 EP works 에피웍스 공간입니다.

내리자마자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쨍한 코발트 색상의 계단 겸 책상들이 있습니다. 

약간 강연장 같은 느낌? ㅎㅎ

그 아래로는 공부 또는 일을 할 수 있는 공용 책상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유료 공간으로 하루에 4만원 (😱) 을 내고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엣피 (에피소드 입주민) 들은 반값인 2만원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중간에는 이렇게 대형 큐비클이 있는데요, 회의 공간인 것 같네요.

회의실 말고도 각각 파티션으로 나누어진 책상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여기도 위와 같이 유료 공간입니다.

구비된 최신 모니터와 장비들..!

뱅뱅사거리뷰로 일할 수 있겠네요 ㅎㅎ

한쪽에는 이렇게 운동하면서ㅋㅋ 노트북이나 할일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완전 일석이조네요 ㅋㅋㅋㅋ

공간 왼쪽에는 개인당 사용할 수 있는 락커, 프린터, 스타일러, 신발 세척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락커는 유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공부나 일 할 동안 옷을 넣어두면 완전 편하겠네요 !!

짜잔! 

웍스 공간을 지나면 입주민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형 비닐하우스를 연상케하는 비주얼..! 도심 속 자연 같은 느낌이라 넘넘 마음에 들어요 😌

이전 사진의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리클라이닝 쇼파들이 마련되어있는 릴렉싱 공간이 있습니다~~

입주민들은 따로 예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늑하니 책 읽기 딱이에요 🙆🏻‍♀️

그리고 뒷편에는 공용 키친이 있는데요.

앗 키친으로 가기전에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마사지 의자를 사용할 수 있는 다크룸도 있습니다 ㅎㅎ

여기는 예약제로 운영되고요, 에피소드 어플로 예약 후 이용하면 됩니다! 

마시지하면서 넷플릭스 보면 완전 최고 👍🏻

 

다시 키친으로 와볼게요~~ 

여기에는 토스트기, 전자레인지, 싱크대 등등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간단한 취사만 가능합니다 ㅎㅎ

몇달전에 갑자기 서프라이즈로 엣피들을 위한 무료 와인 파티를 하시더라고요?!

급하게 문자보고 3층으로 내려가서 샴페인 한잔 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이런 이벤트가 자주자주 있었으면 좋겠네여 🤭

키친 한쪽에는 밀리박스라는 꺼내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최신식 자판기(?)가 있는데요

정말 신기한것 같아요! 따로 결제를 하지 않아도 되니 정말 편리할듯 ?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ㅎㅎ 

두구두구두구두구!! 

이제 드디어 키친의 하이라이트, 시크릿 룸입니다!

이렇게 냉장고 처럼 생긴 문을 열면, 

이렇게 멋진 공간이 펼쳐집니다 ⭐️

사진에 잘 안 담긴 것 같은데요,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럽고 조화로워요~~ 

여기서는 티비를 보거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ㅎㅎ 

친구들을 몇번 데려왔었는데 다들 엄청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

가구들이 하나하나 다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자 이렇게 엣피 라이프 2탄을 마무리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아아, 그리고 번외로 제가 받았던 엣피 굿즈(?)들을 보여드릴게요!

 

일단 첫번째는 캔디입니다! 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여

다음은 슬리퍼랑 발매트 인데요! 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ㅎㅎ 

이렇게 예상치도 못한 자체 굿즈(?)를 제작해주셔서 에피소드에서의 삶이 한층 더 즐거워지는 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 또 받았으면 좋겠다...⭐️


이렇게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음 3탄에는 ⭐️너무너무 완벽한 뷰⭐️의 루프탑과 지하 시설들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이전 글 확인해보기 👇🏻👇🏻

2022.01.30 - [Work/면접·근무 후기] - [쿠팡] 쿠팡 이츠 사무직/영업 관리 계약직 근무 후기, 면접, 근무환경, 복지 등등

 

[쿠팡] 쿠팡 이츠 사무직/영업 관리 계약직 근무 후기, 면접, 근무환경, 복지 등등

이번 포스트에는 쿠팡이츠 계약직 근무 후기를 남겨보려한다. 일을 그만둔지 1년이 좀 넘었지만 쿠팡 계약직 근무를 고민하거나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typefive.tistory.com

 

2022.04.15 - [ᴀʟʟ ᴀʙᴏᴜᴛ ᴄᴏɴᴛᴇɴᴛ/영어로 콘텐츠 용어 정리] - 국내 및 해외 영화, 드라마 한국 제목과 영어 제목 비교하기

 

국내 및 해외 영화, 드라마 한국 제목과 영어 제목 비교하기

이번 포스트에서는 국내 및 해외 영화의 원제와 한국어/영어 제목 비교를 해보려고 한다. 여러 해외 영화나 드라마들이 한국에서 개봉되거나, 반대로 국내 작품이 넷플릭스 같은 OTT를 통해 해외

typefive.tistory.com

2022.03.19 - [에피소드강남262 - 엣피 라이프] - [엣피 라이프-1] 에피소드강남 262 입주 후기, 에피소드 리얼 후기, 강남 오피스텔 추천

 

[엣피 라이프-1] 에피소드강남 262 입주 후기, 에피소드 리얼 후기, 강남 오피스텔 추천

이번 시리즈로는 제가 최근에 입주한 "에피소드 강남 262"에 대해 작성해볼 예정입니다~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 꾸준히 시리즈로 작성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에피소드는 맞춤형 도시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