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에피소드강남262 - 엣피 라이프

[엣피 라이프-1] 에피소드강남 262 입주 후기, 에피소드 리얼 후기, 강남 오피스텔 추천

by TYPEFIVE 2022. 3. 19.
반응형

이번 시리즈로는 제가 최근에 입주한 "에피소드 강남 262"에 대해 작성해볼 예정입니다~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 꾸준히 시리즈로 작성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에피소드는 맞춤형 도시 생활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SK D&D의 임대주택 브랜드인데요,

에피소드 강남, 서초, 성수, 수유, 신촌 등 서울의 다양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입주한 곳은 가장 최근에 오픈한 에피소드 강남!

정식오픈한지 채 한달도 되지않았습니다.

 

에피소드 강남 바로 뒤에 에피소드 서초가 위치해 있는데요,

에피소드 입주민("엣피"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들은 모든 에피소드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자유롭게 두 군데 모두 왔다갔다하며 다양한 시설 및 공간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찾아보니 각 에피소드마다 나름의 특색이 있는 것 같은데요, 일단 제가 방문해본 에피소드 서초에 대해 말해보자면,

에피서초는 지어진지 1년정도 지나서 그런지 에피강남보다 좀 더 포근하고 사람 사는 냄새(?)가 났고 반려동물들을 자유롭게 키울 수 있었습니다. 좀 더 pet-friendly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펫카페도 운영하고있고요)

 

그에 비해 에피 강남은 Work & Life 슬로건에 맞게 좀 더 모던+심플하고 오피스 같은 느낌?

이제 한번 알아봅시다!

 

- 에피소드강남 262 위치 👇🏻 - 

 

뱅뱅사거리에 위치한 엪피강남~

강남역 신분당선이랑 양재역 사이정도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변에 갈곳도 많고 교통도 아주 좋아요. 심지어 저는 회사가 강남부근이라 가까워서 최고 ⭐️

에피소드 강남 262 외관

일단 반대편 길목에서 찍은 외관인데요, 갓 지은 건물처럼 아주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입니다.

 

아직 공사중인데 1층에는 하나은행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입구에 있는 각호수별 우체통..!

쨍한 코발트 블루 색상이 너무 예뻐요.

가운데에는 WELCOME HOME이라고 적혀있습니다 ㅎㅎ 

매끈한 철 냉장고 느낌의 1층 로비

시원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 ~

1층에는 레지던스 및 워크라운지로 올라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와 더불어 cumulus라는 카페가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커피와 각종 요리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메뉴와 후기는 다음 시리즈에서 얘기해볼게요. 

여러 색상의 빛이 반사되는 컬러풀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

은은한 조명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계약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봤는데 왠걸, 커피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진한 더치커피같은 맛 ㅎㅎ 

가격은 5000원인데, 엣피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


다음으로, 3층에는 워크라운지가 있고 6-20층까지는 레지던스인데요,

저는 3층의 워크라운지가 에피강남의 핵심? 메인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그만큼 좋거든요!!

워크라운지는 엣피 뿐만 아니라 외부인들도 이용할 수 있는 공용 오피스 공간인데요,

모던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큐브회의실, 1인 창가좌석, 1인 집중좌석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사실 에피 워크라운지는 다음 시리즈에 더 자세하게 다뤄보려고 했는데요,

이번에는 사진 몇개만 풀어볼게요! ㅎㅎ 

 

라커에 스타일러까지! 정말 일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 (과연)

곧 업로드될 워크라운지 포스트를 기대해주세요 🙆🏻‍♀️🙆🏻‍♀️

 


위 사진은 복도사진인데요, 톤다운된 하늘색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이사하느라 정말 정신없이 보냈던 한주였습니다..후

이제 본격적으로 엣피가 된 만큼 ㅋㅋ 에피소드 라이프에 대해 포스트를 올려볼 건데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