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방문을 추천드려요

강원도 원주 대게 맛집 🦀 [주문진 대게 회타운] #킹크랩 #대게 #랍스터

by TYPEFIVE 2022. 1. 7.
반응형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 있는 대게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

한달전 엄마랑 당일치기로 인생 처음 가본 강원도 원주! 월요일이라 미술관, 공원 등 여러 관광할만한 곳들이 다 문을 닫아서 갈곳이 1도 없었다..

 

🙃여러분은 절대 월요일에 여행가지 마세요. 어디든.🙃

 

그래도 대게 맛있게 먹어서..ㅎㅎ 행복했다.

원주고속터미널에서 엄청 가까운 주문진 대게 회타운!  

엄청 춥고 월요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다.

수족관 안에는 킹크랩, 대게, 랍스터가 우글우글 했다. 애들이 모두 크고 다 싱싱해보였던 걸로 기억한다.

 

식당 들어가기전에 대게/랍스터/킹크랩를 먼저 정한다. 무게를 재고 가격을 쇼부(?)본 다음 들어간다.

직원분이 대게보다 킹크랩을 추천해주셔서 킹크랩으로 고고! 

가격은 33만원이었나..😱생각보다 비쌌다. 심지어 이게 열심히 깎은 가격..

 

그래, 비싼돈내고 맛있게 먹으면 됐지 하고 들어갔는데,,

반찬 무슨일이야 진쫘..🤭

 

엄청 큰 물회, 간장새우 두마리, 굴이랑 과메기, 꼬치, 해파리무침, 단호박, 콘치즈, 함바기스테이크, 샐러드, 돼지숙주볶음 등 

아니 이게 다 몇개야ㅋㅋ 진짜 스키다시가 엄청 엄청 잘 나왔다.

 

회나 대게 파는 곳 여러군데 가봤지만 이렇게 반찬이 푸짐하고 퀄리티있게 나오는 곳은 진짜 처음이었다.. 

정말로 맛없는 반찬이 하나도 없었고 하나하나 다 따로 나오는 요리의 퀄리티였다 👍🏻

 

돼지숙주볶음이 진짜 맛있었던 걸로 기억.. 

같이 간 엄마는 물회가 정말 맛있다고 했다. 진짜 킹크랩 나오기전에 배 꽉꽉 채웠다. 그래도 킹크랩은 맛있게 먹을 수 있지 훗.

 

아니 튀김 퀄리티 뭐야..미쳤어.. 먹물로 튀긴 새우튀김인듯

 

대망의 킹크랩!! ❤️뭔가 사진으로는 좀 작아보이지만 양이 꽤 많았다.

살이 꽉꽉 차있어서 다 못 먹을뻔.. 돈을 생각해서 억지로 다 배에 채워넣었다 ㅎㅅㅎ

진짜 게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듯

사진 한 장 더!

아 그리고 사진에는 잘렸지만 ㅜ 열기라는 생선구이를 서비스로 주셨다.

이름이 열기라니 정말 세상에서 처음 들어본 생선이름 ㅎㅎ

짭짤하니 맛있었다. 안주로 딱일듯!

 

검색해보니 빨간 뽈락이라는 생선인듯 ㅎㅎ

https://m.blog.naver.com/kyungm2001/221538952728

 

열기 생선구이. 열기, 열갱이, 볼락요리.

지금 먹어야할 생선, 생선구이.제주도 불 볼락, 빨간 볼락, 열기, 열기구이, 열기 생선구이~ >>+++▷...

blog.naver.com

그리고 게먹으면 빠질 수 없는 게딱지볶음밥!!

진짜 밥에서 윤기나..✨

밥에 게살이랑 김치 올려서 먹으면 천국..

 

원래 대게라면까지 먹어줘야 정석인데 맥주도 마셔서 넘 배불러서 포기했다ㅎㅎ

 

충동적으로 들어간 곳이었지만 대만족!!

추천추천~~

 

 

http://naver.me/IgTNoqqL

 

 

 

 

 

 

 

 

 

 

 

 

 

 

 

 

 

 

 

주문진대게회타운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3 · 블로그리뷰 732

m.place.naver.com

 

 

밥 다먹고 원주중앙시장 구경하러갔는데 근처에 '원주 강원감영'이라는 유적지가 있어서 잠시 들렀다.

 

눈이 적당히, 아주 예쁘게 내려 행각에 살포시 자리잡은 모습이 아름다웠다. 

정말 연 곳이 아무데도 없어서 🙃온 곳이지만 예상외로 넘 만족!! 일단 우리밖에 없어서 증말 좋았쥐.

 

 

 

 

 

 

 

 

 

 

 

 

 

 

 

 

 

 

 

 

 

 

마지막으로는 원주의 꽤(?) 핫한 카페 '크렘'이라는 곳에 갔다.

카페도 가는 곳마다 일찍 마감이어서 돌고돌아 결국 크렘에 오게되었는데 왠열.. 넘 이쁘자나!? 

 

https://www.instagram.com/dessert_crem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루돌프 같은 색감의 넘 예쁜 타자기! 

그리고 마카롱..❤️

사장님이 정말 손재주가 좋으신 것 같다 정말 너무너무 귀여워 😌

 

 

 

 

 

 

 

 

 

 

 

 

고구마라떼와 요거트 스무디, 귀염뽀작한 마카롱 두개를 시켰다 ㅎㅎ 

음료는 둘 다 단편이었고 마카롱도 쫀득하니 맛있었다.

 

이렇게 원주 여행 끝~~~

정말 추웠고 무계획으로 간 즉흥여행이었지만 그래서 더 재밌고 특별했던 것 같다.

 

돈 벌어서 다음에 또 킹크랩 먹으러 와야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