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방문을 추천드려요

여의도 핫플 와인바🍷 [라케이브 La Cave] 분위기 좋은 지하1층 와인바 #추천

by TYPEFIVE 2022. 1. 11.
반응형

이전글 확인하기 👇🏻

2022.01.10 - [방문을 추천드려요✨] - <그 해 우리는 촬영지>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레스토랑 [모쿠슈라] ✨

 

<그 해 우리는 촬영지>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레스토랑 [모쿠슈라] ✨

바로 1월 8일 어제, 가족들이랑 파주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카페 겸 레스토랑 모쿠슈라에서 갔다. 벌써 두번째 방문! 은근 구경할 곳이 많은 헤이리마을~ 예쁜 건물들이 모여있는 한적한 작은 마

typefive.tistory.com


저번 주 토요일에 대학교 동기들과 간 곳은 바루바로 여의도에 위치한 라케이브(La Cave)!! 

 

일단 처음에 입구를 못 찾아서 좀 당황했다.

아니 분명 이 건물 지하 1층이라는데 왜 안보이지..

근데 오잉?

주차장 안에 이렇게 작은 문이 있었다😱

딱 들어가니 너무너무 예쁜 공간이 펼쳐졌다..!

 으악 너무 예뻐!! 은은하고 따듯한 보라색의 그라데이션 조명이 너무 취향저격이었다 😌

아직 트리가 있구만 ㅎㅎ 파랑 의자 넘 예쁘다..! 

너무 운좋게도 우리는 룸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ㅎㅎ

원래는 20만원이상 결제를 해야 앉을 수 있다고 한다.

너무 예쁜 조명. 코시국이라 그런지 룸자리 너무 쪼앗.

 

넘 귀여운 로고~~👻

우리는 일단 첫 와인으로 모스카토를 시켰다. 바로 프로메사 모스카토 (Promesa Moscato)

오묘한 색상의 병이 넘 예쁘다.

우리가 먼저 주문한 건 치폴레 항정살 구이랑 라구 파스타!

둘 다 맛있었는데 양이 많지는 않았다. 항정살 구이는 그냥 집에서 구워먹는 항정살 맛.. 소스도 전반적으로 평범하다.

전체 메뉴샷! 아, 그리고 트러플 감자튀김도 시켰다. 이것도 아주 평범한 감자튀김 맛.

다음으로 시킨 와인은 베린저 (Beringer) 로제 와인! 

술 같지 않게 엄청 달고 맛있다. 핑크색도 넘 예쁘구만.

 

그리고 배고파서 라자냐를 추가했다!!

메뉴 순위를 메기자면 라구 파스타>라자냐>항정살>감튀

 

그리고 와인 한병을 더 마시고 9시가 되버려서 😭빠빠이했다.

아닛.. 집에 갈때가 되서야 이렇게 예쁜 입구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ㅋㅋ 여기가 메인 입구였군..

 

솔직히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다양한 와인 메뉴가 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위치도 여의도라 퇴근하고 와인 한잔하기 딱 좋은 곳인듯ㅎㅎ 추천추천!

 

 

라케이브 망고플레이트 보기 👇🏻

https://www.mangoplate.com/restaurants/Yu1ogHAITWLV 

 

라케이브 - 여의도 칵테일 / 와인 | 맛집검색 망고플레이트

2201명이 방문하고 싶어하는 여의도 맛집 라케이브의 평점은 3.9/5점 입니다. 라케이브의 리뷰, 영업시간, 그리고 비슷한 레스토랑을 알아보세요.

www.mangopla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