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서울시 서초구

방배역 맛집, 한식 점심 메뉴 동태찌개 추천 [배부장찌개]

by TYPEFIVE 2022. 1. 26.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곳은 방배역 근처에 위치한 배부장찌개!!

점심에 갑자기 동태찌개가 먹고 싶어서 들어간 곳 ㅎㅎ

보니 배부장찌개, 배부장찌개가 요 음식점들은 프랜차이즈인것 같다. 

 

대한민국의 대표 찌개집을 목표로 하는 배부장찌개~! 

웹사이트 이름이 보글보글인게 너무 귀엽다 ㅋㅋ

https://boglbogl.co.kr/

 

배부장찌개

하루에 3번 만석되는 김치찌개, 동태탕, 꼬막무침, 닭볶음탕 맛집. 낮에는 밥집, 밤에는 술집

boglbogl.co.kr

 

- 위치👇🏻-

이미지 출처: 엄장품님 네이버블로그 (https://m.blog.naver.com/2848888/221747371180)

방배역이랑 굉장히 가까워서 위치는 최고!

내부는 아주 깨끗하고 좋았다.

인테리어는 약간 새마을식당이나 코다차야처럼 포장마차 같은 느낌~

이미지 출처: 망고플레이트

완전 안주로도 적격이고 점심 메뉴로도 딱인 메뉴들~

다 내가 완전 좋아하는 것들이다.

우리가 시킨건 동태찌개 2인분에 수제비 사리추가! 

굉장히 빨리나왔다 

가짓수는 많이 없지만 깨끗하고 신선한 맛있는 반찬들 

좀 끓고 난 후 수제비 사리 투하! 

저 감자 같은게 수제비 사리다. 흔히 나오는 공장에서 찍어낸 감자수제비가 아니라서 좋았다 ㅎㅎ

 

계란후라이도 추가완료!

 

맛은 딱 맛있는 전형적인 동태찌개. 시원하고 얼큰했다.

동태도 신선했고 고니랑 알도 꽤 들어있었다. 미나리, 콩나물, 팽이버섯등 야채도 싱싱한편!

가격이랑 양 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이었다.

 

나중에는 생돼지 김치찌개도 먹어봐야지!

 

- 내방역 맛집 추천 보러가기 👇🏻-

2022.01.24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1탄] 내방역 맛집, 점심 메뉴, 카페 추천 #유미분 #묘오또 #라바트리

 

[1탄] 내방역 맛집, 점심 메뉴, 카페 추천 #유미분 #묘오또 #라바트리

이번 포스트는 내방역 / 방배역 가볼만한 곳 추천 리스트 1탄!! 매주 방배역 근처에 갈일이 있어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내방역/방배역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한다. 은근 먹을 곳이 없는 지역.. ㅠ

type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