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PE 4 - LIFE/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순대국 맛집, 방배동 점심 메뉴 추천 [방배동 순대국] #한식 #방배동

by TYPEFIVE 2022. 2. 28.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방배동 순대국 맛집, <방배동 순대국>!

이름처럼 맛도 아주 정직한 이 곳 ㅎㅎ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딱인 순대국~~

 

- 방배동 순대국 위치 -

일단 외관! 방배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아주 금방이다.

밖에서부터 풍기는 맛집 스멜~~~

20년 전통이라는 방배동 순대국

연예인들의 방문 사진 및 싸인, 그리고 표청장들이 눈에 띈다.

일요일 점심에 방문 했는데 사람이 아주 바글바글 했다. 

다행히도 빈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이미지 출처: coco's dailylog 티스토리 블로그

방배동 순대국집 메뉴!

순대국, 뼈해장국은 8000원, 아바이 순대국은 9000원이었다.

꽤나 합리적인 가격인듯 ㅎㅎ

우리는 아바이 순대국 2개와 고기 물만두 (6000원)을 시켰다.

먼저 나온 고기물만두!

별 기대 안하고 너무 배고파서 그냥 추가메뉴로 시킨거였는데 넘 맛있었다.

만두 위에 참기름이 둘러져있었는데 그게 신의 한수인듯! 고소하니 만두피도 쫄깃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금방 나온 순대국! ㅎㅎ

위에 들깨가루에 올려져있고 다대기는 직접 원하는 만큼 넣으면 된다.

김치랑 깍뚜기가 아주 예술이었다. 

좀 지저분 하지만,, 먹다가 중간에 찍은 사진!

일단 순대는 물론 부속고기들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깨끗한 느낌? 

조미료맛이 많이 나는 일반 순대국 프랜차이즈와는 확실히 차이가 있었다. 

-총평-

방배동에서 먹을 수 있는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 메뉴

음식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신경써서 조리하는 느낌이 난다

깍두기랑 김치도 아주 일품! 가성비도 굿굿

방배동 점심 메뉴로 완전 추천~~!

 


- 다른 맛집 확인해보기-

 

2022.01.24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1탄] 내방역 맛집, 점심 메뉴, 카페 추천 #유미분 #묘오또 #라바트리

 

[1탄] 내방역 맛집, 점심 메뉴, 카페 추천 #유미분 #묘오또 #라바트리

이번 포스트는 내방역 / 방배역 가볼만한 곳 추천 리스트 1탄!! 매주 방배역 근처에 갈일이 있어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내방역/방배역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한다. 은근 먹을 곳이 없는 지역.. ㅠ

typefive.tistory.com

2022.01.26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방배역 맛집, 한식 점심 메뉴 동태찌개 추천 [배부장찌개]

 

방배역 맛집, 한식 점심 메뉴 동태찌개 추천 [배부장찌개]

오늘 포스팅할 곳은 방배역 근처에 위치한 배부장찌개!! 점심에 갑자기 동태찌개가 먹고 싶어서 들어간 곳 ㅎㅎ 보니 배부장찌개, 배부장찌개가 요 음식점들은 프랜차이즈인것 같다. 대한민국

typefive.tistory.com

2022.02.2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강남 사천요리 끝판왕, 마라샹궈, 청담 고급 중식 레스토랑 [파불라]

 

강남 사천요리 끝판왕, 마라샹궈, 청담 고급 중식 레스토랑 [파불라]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사천요리의 끝판왕, 청담에 위치한 고급 중식 레스토랑 <파불라>다. 몇년전에 한번 가보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엄마와 함께 방문~ 둘다 마라덕후라 정말 맛있

typefive.tistory.com

2022.02.22 - [ʀᴇᴄᴏᴍᴍᴇɴᴅᴀᴛɪᴏɴ/방문을 추천드려요✨] - 신사동 가로수길 꽈리멸 치킨, 연근튀김 치킨 [효도치킨] #치맥 #특별한 치킨 #K-chicken

 

신사동 가로수길 꽈리멸 치킨, 연근튀김 치킨 [효도치킨] #치맥 #특별한 치킨 #K-chicken

오늘 포스팅할 곳은 강남 신사 가로수길에 위치한 효도치킨! 판교, 논현, 한남, 광화문 등등에도 있는 치킨 체인점인데 이름이 상당히 신박하다. 치킨 먹고 부모님께 효도하자~~(?) 꽈리멸 치킨과

typefive.tistory.com

 

댓글